UPDATE : 2020-07-14 11:59 (화)
안랩, '차세대 네트워크 침입방지 솔루션' 순항
상태바
안랩, '차세대 네트워크 침입방지 솔루션' 순항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2.18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이후, 산업분야 별 주요 고객사 꾸준히 확보하는 등 가시적 성과 보여

[CCTV뉴스=최형주 기자] 안랩이 차세대 네트워크 침입방지 솔루션 ‘AhnLab AIPS(Advanced IPS, 이하 안랩 AIPS)’ 출시 이후, 산업분야 별 주요 고객사를 꾸준히 확보하는 등의 가시적 성과를 올리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안랩 AIPS는 ▲금융분야(국내 대형 증권사 등 금융기관) ▲공공분야(정부부처/기관, 공기업 등) ▲대학병원 및 학교 ▲미디어콘텐츠 기업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복수 고객사에 공급되고 있다.

안랩에 따르면, AIPS는 중소규모 네트워크 환경(안랩 AIPS 2000/4000)부터 대규모 사업(안랩 AIPS 10000)까지 다양한 규모의 사업에서 채택되고 있다.

안랩 관계자는 “속도, 확장성 등 네트워크 환경 변화에 따라, 기존의 공격 방식이나 감염 경로와는 다른 신변〮종 네트워크 보안위협이 나타나고 있다”며 “고도화되는 위협에 대응하고 비즈니스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한 고객사들의 문의가 늘어나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김학선 안랩 EPN사업부 전무는 “안랩 AIPS는 출시 직후부터 다수 고객으로부터 우수한 성능을 인정받아 꾸준히 신규 사업을 수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랩은 자사의 우수한 지능화 보안위협 대응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안전한 보안 환경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