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퀘스트소프트웨어, 제품 상호 연동 및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티맥스-퀘스트소프트웨어, 제품 상호 연동 및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2.1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A&C 프로리눅스에 퀘스트소프트웨어 백업 제품군 탑재, 마케팅 계획 수립 및 활동 전개에도 협력

[CCTV뉴스=최형주 기자] 티맥스A&C가 17일 퀘스트소프트웨어와 제품 상호 연동 인증식을 체결하고, B2B 시장을 대상으로 공동 영업 및 마케팅 계획 수립과 활동 전개를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티맥스A&C의 프로리눅스는 클라우드 환경과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최적화된 고성능∙표준 기반 리눅스로, 퀘스트소프트웨어의 백업 제품들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주요 운영 인프라인 상용 및 오픈소스 DBMS, 파일시스템, OS 등 다양한 백업 대상 및 가상 테이프 라이브러리(VTL), 물리적 테이프 라이브러리(PTL) 등의 백업 장치와 연동된다.

특히 클라우드 백업 복제 등을 포함한 30여 개의 테스트 시나리오에서도 문제없이 호환됐다.

이외에도 양 사는 향후 공공, 금융, 교육, 제조, 의료 사업 대상 세미나 및 컨퍼런스 등의 마케팅 활동에도 협력한다. 이를 통해 적극적으로 국내 서버 OS 시장과 데이터 보호 솔루션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한상욱 티맥스A&C 대표는 “티맥스A&C와 퀘스트소프트웨어가 보유한 강점을 적극 활용해 상호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며, “급변하고 있는 시장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해 사업영역을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