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스마트 공장위한 새 솔루션 발표
상태바
아비바, 스마트 공장위한 새 솔루션 발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2.1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산형 제조 산업의 디지털 혁신 지원하는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 발표

[CCTV뉴스=최형주 기자] 엔지니어링∙산업용 소프트웨어 기업 아비바가 이산형 제조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는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AVEVA Discrete Lean Management)’를 발표했다.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경우, 수동 및 자동 생산라인 모두를 위한 린 작업 관리의 디지털화를 통해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수작업으로 발생하는 물리적 레코드를 디지털 프로세스로 대체해 수동 프로세스의 위험을 완화하고, 생산 성능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해 부서 간의 원활한 협업과 데이터 중심의 지속적 개선이 가능하다.

 

 

아비바는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를 슈나이더 일렉트릭과의 협업으로 전 세계 70개 이상의 스마트 공장에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들 공장은 평균적으로 다운 타임이 완화돼 10% 수준의 생산성 향상을 보였으며, 생산 문제의 자동 에스컬레이션으로 응답 시간은 70%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 솔루션은 IoT 장치 및 200개가 넘는 플랜트 자동화 시스템에 대한 광범위한 연결성을 활용해 수동 생산 및 린 데이터 수집 과정을 최소화할 수 있다.

하니 포우다(Hany Fouda) 슈나이더 일렉트릭 부사장은 “아비바 솔루션은 다운타임을 완화하고 응답시간을 단축함으로써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이러한 종류의 성과를 낼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가속화되고 있고, 아비바는 정확하고 적절한 시기에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Descrete Lean Management) 시장에 진입한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