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1주년 축사] 웨스턴디지털 코리아 조원석 지사장
상태바
[창간 11주년 축사] 웨스턴디지털 코리아 조원석 지사장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2.1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국내 대표 보안 전문지로서 끊임없는 도약을 기원”

월간 SecuN의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SecuN은 갈수록 중요성이 커지는 보안 분야에서 1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업계 정보를 비롯해 국내외 최고 보안 전문가들의 인사이트와 보안 트렌드, 실무 사례 등을 제공해왔습니다.

SecuN이 전하는 가치 있는 기사와 엄선된 정보를 통해 기업들은 보다 발 빠르게 보안 관련 대책을 강구하고 사업 방향성을 도출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11년간 보안 분야를 굳건히 지켜온 SecuN의 기자와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간 축적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깊이 있고 다채로운 보안 관련 정보들을 통해 기업과 사회를 위한 든든한 길잡이가 되어 주길 바랍니다.

웨스턴디지털 코리아 조원석 지사장

 

웨스턴디지털 또한 보안 감시 분야의 새로운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혁신을 이어 나가겠습니다. 특히 ‘WD 퍼플(WD Purple)’ 스토리지를 필두로 에지(edge)부터 코어(core)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보안 감시 시스템용 솔루션을 선보이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SecuN의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보안 전문지로서의 끊임없는 도약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