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1주년 축사]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김상준 지사장
상태바
[창간 11주년 축사]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김상준 지사장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2.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를 단순히 전달하는 데 그치지 않고, 심층 취재로 심도 있는 정보 제공”

보안 전문 매체로서 국내 보안 산업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해 온 SecuN의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SecuN은 우리나라 IT 기술의 눈부신 발전과 함께 패러다임의 급속한 변화에 발맞춰 관련 뉴스와 유익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해 왔습니다.

기술적으로는 초고화질화, 지능화 및 IoT와 자동차 등의 타 분야와의 융합 이슈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많은 영상보안 기업들의 시장 확대를 위한 분주한 움직임들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김상준 지사장

 

특히 SecuN은 뉴스를 단순히 전달하는 데 그치지 않고, 그러한 소식이 발생하게 된 이유를 다양한 각도에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심층 취재로 심도 있는 정보들을 제공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나라 정보통신 산업의 발전과 지식 정보화 확산에 많은 공헌을 할 SecuN의 노력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SecuN이 업계 최고의 전문 언론으로서 보안 기업들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주십시오. 또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업계 흐름을 한발 앞서 예측하고 좋은 정보를 제공하여 나아갈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우리나라 보안 산업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앞장서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