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1주년 축사] 아라드네트웍스 정창영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11주년 축사] 아라드네트웍스 정창영 대표이사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2.1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화되어 가는 사이버 범죄 대응 위한 보안 전문 매체의 역할이 중요”

SecuN의 창간 11주년을 아라드네트웍스 모든 임직원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현재 융합보안 산업은 날이 갈수록 지능화되어 가는 사이버 범죄로 인해 하루가 다르게 변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SecuN은 1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융합보안 분야 전반을 아우르는 심층적인 취재와 전문성 있는 정보를 토대로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융합보안 업계의 목소리를 대변해왔습니다.

특히 융합보안 산업의 국내외 최신 동향과 트렌드, 기술을 발빠르게 전달함으로써 기업들이 비즈니스 전략과 방향성을 수립하는 데 밑거름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업계 발전과 혁신에도 크게 기여하여 이제는 명실공히 국내를 대표하는 융합보안 전문 미디어가 되었습니다.

▲ 아라드네트웍스 정창영 대표이사

SecuN 기사를 통해 얻은 인사이트와 혜안은 아라드네트웍스에게도 큰 도움이 되어 스마트홈 보안, CCTV 보안, 디지털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새로운 사업을 발굴하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도약의 발판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융합보안 산업의 길잡이로서 불철주야 독자의 눈과 귀가 되어 주신 테크월드 임직원 및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국내 융합보안 산업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