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1주년 축사] 노르마 정현철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11주년 축사] 노르마 정현철 대표이사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2.1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CT 보안 산업 혁명에 나침반이 되어 주길”

SecuN의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SecuN은 2009년 창간 이후 ICT 보안 산업 전문지로서 관련 분야 미디어에 새 지평을 열었습니다.

무엇보다 물리보안에서 정보보안, 융합보안에 이르기까지 보안 산업의 빠른 변화를 통찰하고 가치 있는 정보를 공유하며 흐름을 선도하였습니다. 

이러한 면에서 SecuN은 보안 전문 미디어로서 기업 간 그리고 사회와의 가교가 되어주었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보안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특히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들이 집약된 미래 도시 모델인 스마트시티에 적용되는 보안 시스템은 향후 보안 산업에도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될 것입니다.

▲ 노르마 정현철 대표이사

사회가 이러한 새로운 기술과 변화를 받아들이고 적응하게 하는데 미디어의 기여가 지대합니다. SecuN이 전문적이고 건강한 정론지 정신을 이어가고, ICT 보안 산업 혁명에 나침반이 되어 주길 기대합니다.

우리는 ICT 발전의 토대가 되는 보안 산업의 한 가운데에 있습니다. 무선 및 IoT 보안 전문 기업 노르마가 내다보는 ICT 보안의 미래가 SecuN이 바라보는 지향하는 바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앞으로 더욱 협력하고 상호 교류하면서 보안 산업 발전의 원동력으로 작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융합보안의 성장을 선도하는 SecuN의 창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건승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