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1주년 축사] VMware Korea 전인호 사장
상태바
[창간 11주년 축사] VMware Korea 전인호 사장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2.1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전문 매체의 역할이 절대적”

국내 보안 산업 발전을 위해 날카로운 시선을 전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담기 위해 노력하신 SecuN의 지난 11년간의 노고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2020년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멀티 클라우드의 도입이 본격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기업은 보안과 관련된 다양한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VMware는 내재적 보안을 위한 비전을 통해 분산된 기업 환경 전반에서 선제적이고 포괄적인 자동화 보안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지원해 나갈 예정입니다.

VMware Korea 전인호 사장

디지털 시대에 기업이 안정된 보안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산업 간 데이터 연계 및 융합을 확대해 혁신의 꽃을 피우기 위해서는 정확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전문 미디어의 역할이 절대적입니다.

IT 보안 업계의 중심에서 SecuN이 현재를 올바르게 진단하고 분석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국내외 기업들이 적합한 기술을 도입하고 비즈니스 혁신에 단계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기업이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지능(AI), IoT, AR, VR, 빅데이터 등의 신기술의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IT 분야 대표 미디어인 SecuN이 IT 업계 눈높이에서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공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