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1주년 축사] FIDO 얼라이언스 한국워킹그룹 원상헌 공동의장
상태바
[창간 11주년 축사] FIDO 얼라이언스 한국워킹그룹 원상헌 공동의장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2.1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리·융합 보안을 넘어 토털 IT 전문 매체로 거듭나는 한 해가 되길”

다양한 보안 분야 최고의 국내외 전문가들이 최신 트렌드, 해외 동향 및 실무 사례를 제공하고 있는 월간 SecuN의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수많은 보안 관련 기사들이 매일같이 생산되고 있는 요즘 가치 있는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제공하는 언론매체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의미 있고 심층적인 뉴스를 독자들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해 오신 SecuN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FIDO(파이도: Fast IDentity Online) 얼라이언스는 BC카드, 삼성전자,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페이팔, 인텔 등 전 세계 250여 개 회원사들이 뜻을 함께하여 모인 글로벌 비영리 단체입니다.

FIDO 얼라이언스 한국워킹그룹 원상헌 공동의장

 

FIDO 얼라이언스는 전 세계를 대표하는 민간기업, 정부기관, 연구소 등으로 구성된 회원사들이 함께 노력하여 국제 표준화의 완성 및 모든 플랫폼의 참여를 이룩해낸 이 시점에서, 2020년을 IoT 관련 인증 기술 표준화 작업이나 FIDO 프로토콜 개발자 교육 등 다양한 방면으로 협회의 업무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원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널리 알리고 전달함에 있어서 협업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SecuN의 계속된 성장과 발전을 함께 성원해 주시기를 희망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