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합격대비 ‘0원 합격패스’ 특별할인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합격대비 ‘0원 합격패스’ 특별할인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2.0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0년 2회 전기(산업)기사 시험에 대비한 ‘0원 합격패스’의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환급+연장반 0원 합격패스’ 강의는 에듀윌 전기기사 수강생 3명 중 2명이 선택했으며, 필기와 실기, 그리고 기출해설 특강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실전과 동일한 환경과 난이도의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진단하고 분석해 나온 결과를 토대로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시험 준비의 기본인 기출도 포함되어 있다. 5개년 실기시험의 출제경향과 출제기준을 완벽하게 정리한 ‘5개년 실기 기출해설특강’도 제공된다.

전기기사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강의는 과목과 교수진의 제한없이 원하는 만큼 수강할 수 있으며, 교재는 내용부터 구성까지 수험생의 학습패턴을 반영했다.

현재 ‘0원 합격패스’는 전기이론, 전기기기, 전기설비 등 3과목을 다루는 전기기능사 필기강의를 1개월 무료 제공하는 2월 한정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이 혜택은 이달 12일 마감된다.

또한, ‘0원 합격패스’의 수강기간은 2020년 2회차 실기 시험일까지이며 불합격할 경우 3회 시험일까지 무상으로 연장해준다. 또한 2020년 2회 전기(산업)기사 시험에 필기와 실기를 동차 합격하면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전기(산업)기사 ‘0원 합격패스’ 강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