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액션캠으로 당신의 모든 겨울을 생생히 기록하라
상태바
소니코리아, 액션캠으로 당신의 모든 겨울을 생생히 기록하라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내년 1월31일까지 액션캠 구매 시 겨울 레포츠 활동에 유용한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액션캠, 당신의 모든 겨울을 기록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 단품 및 액세서리 패키지 3종(HDR-AZ1VR·HDR-AZ1VB·HDR-AZ1VW) ▲하이엔드 ‘액션캠 HDR-AS100V’ 단품 및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HDRAS100VR) ▲엔트리급 액션캠 ‘HDR-AS20’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1월31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액션캠 미니 AZ1 단품과 액세서리 패키지 구매 시 스키나 스노보드 등 겨울 레저 스포츠 활동 시 장시간 촬영에 유용한 15만원 상당의 ‘더블 배터리 액세서리 패키지(ACC-TRDCY·NP-BY1·VCT-AMP1)’와 모자에 부착해 사용하는 등 겨울 스포츠에 적합한 15만원 상당의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ACC-TRDCY·BLT-CHM1·VCT-AMP1)’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 소니코리아가 ‘액션캠, 당신의 모든 겨울을 기록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액션캠 AS100V 단품 및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헬멧에 착용 가능한 유니버셜 헤드 마운트가 포함된 15만원 상당의 ‘퍼펙트 액세서리 패키지(NP-BX1·BLT-UHM1·VCT-AMP1)’를 증정한다.

또 엔트리급 액션캠 AS20 구매 고객에게는 4만9000원 상당의 ‘액션 모노포드(VCT-AMP1)’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AZ1은 기존 액션캠에 비해 약 35% 작아진 크기에 63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 스키·스노보드 등 겨울 레저 스포츠 활동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168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와 170도의 초광각 자이스 테사 렌즈를 탑재해 조도가 낮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고감도의 풀 HD 영상을 구현하며 스키 슬로프의 아찔한 높이부터 광활한 대자연의 전경까지 넓은 화각으로 담아낼 수 있다.

액션캠 정품 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