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기가와 함께면 UHD TV가 반값
상태바
올레기가와 함께면 UHD TV가 반값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0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올레 기가 인터넷’과 ‘올레 TV’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LG전자의 UHD TV, 최신 PC 등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기가 팍팍~! 이벤트’를 오는 3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올레 기가 인터넷과 올레TV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LG전자의 최신 42인치 UHD TV(모델명 42UB8200)를 79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등 기존 행사가격에서 10만원 더 할인된 가격으로 LG전자 TV 13종 및 기가 인터넷과 기가 와이파이가 지원되는 PC 6종을 할인가에 제공해 고객의 부담을 낮췄다.

 

▲ KT가 ‘올레 기가 인터넷’과 ‘올레 TV’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LG전자의 UHD TV, 최신 PC 등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기가 팍팍~! 이벤트’를 오는 3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벤트 기간 UHD TV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LG 블루투스 헤드셋을 증정하고 매월 추첨을 통해 222명의 고객에게 ‘LG 무선 사운드바’, ‘올레 tv 콘텐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올레 기가인터넷은 10배 빠른 인터넷 속도와 안정적인 서비스 품질로 ‘기가 UHD tv’ 요금제와 함께하면 풀 HD 화질 대비 4배 더 선명한 UHD 콘텐츠를 끊김 없이 생생하게 제공해 UHD TV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김재현 KT 커스터머부문 세일즈본부장은 “지난 10월 말 서비스를 시작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올레 기가 인터넷과 안성맞춤 상품으로 UHD TV 및 다양한 TV와 PC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가 팍팍~!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가 토피아에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하고 새로운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상품가입 및 이벤트 상세내용은 전국 KT지사, 올레매장,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