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마젠토용 결제 모듈 버전3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페이게이트, 마젠토용 결제 모듈 버전3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2.0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롭게 출시된 페이게이트 마젠토 익스텐션 버전3

페이게이트가 올해 9월 출시한 글로벌 신용카드 간편결제 서비스 오픈페이에 이어 12월1일 마젠토용 글로벌 결제 모듈 버전3을 발표했다.

이에 페이게이트는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스토어 2014곳에 한해 이벤트 가격으로 마젠토용 신용카드 결제 모듈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결제 모듈 설치를 희망하는 고객의 경우 페이게이트 스토어에서 12월7일부터 저렴한 가격에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기존 마젠토 사용자, 신규 사용자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사용중 기술관련 서포트도 페이게이트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지원 사항에 따라 무·유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마젠토는 근래 이슈가 되고 있는 직구와 역직구 쇼핑몰로 각광받는 쇼핑 카트 플랫폼이다. 이에 발맞춰 개발된 페이게이트 마젠토용 모듈은 모바일 최적화 결제가 가능하며 공인인증서와 액티브액스와 같은 일체의 플러그인 설치를 필요로 하지 않는 페이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이게이트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간편결제를 제공하는 1세대 핀테크(Fintech : 금융을 뜻하는 파이낸셜financial과 기술technique의 합성어로 모바일 결제 및 송금, 개인자산관리, 클라우드 펀딩 등 ‘금융·IT 융합형’ 산업) 기업으로 신용카드 결제뿐만 아니라 일본, 한국, 유럽의 계좌이체 서비스와 알리페이, CUP, 텐페이 결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일본 편의점 결제와 비트코인 결제 역시 빠른 시일 내에 출시 예정이다.
▲ 마젠토 결제 화면

2015년에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버전 4 출시 예정에 있다. 모듈 도입 후 기술지원 문의는 dev@paygate.net으로 페이게이트 서비스 가입문의는 mkg@paygate.net으로 하면 된다.

한편 페이게이트는 마젠토 외에도 엑스카트(X-cart), 와이즈 카트(Wise Cart), 워드프레스 우커머스(Wordpress Woo Commerce)용 결제 플러그인을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가까운 시일 내에 드루팔(Drupal)용 결제 모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