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아 룩 320 IPS HDMI 유케어, 가정에서도 대화면으로 즐겨라
상태바
유디아 룩 320 IPS HDMI 유케어, 가정에서도 대화면으로 즐겨라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5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은 자사 브랜드 우디아(UDEA)에서) 더욱 화사하고 색감이 좋은 글레어 AH-IPS 패널을 탑재한 ‘룩(LOOK) 320 IPS HDMI 유케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룩 320 IPS HDMI 유케어는 최신 광시야각 패널의 글레어 AH-IPS 패널을 탑재하고 모니터의 기본포트로 D-SUB 포트는 물론 확장성을 고려한 2개의 HDMI 포트를 2개 제공해 IPTV와 게임기, DVD 플레이어,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을 쉽게 연결 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유케어 블루라이트 기능을 통해 PC방 손님의 눈을 보호 한다. 유디아 룩 320 IPS HDMI 유케어는 유디아만의 특화 기능인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를 추가하여 사용자들의 시력 보호를 할 수 있도록 유케어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PC방과 같은 환경에서는 해당 기능을 통해 PC방 이용자들의 시력까지 보호 할 수 있어 그린 피씨방으로 거듭날 수 있다.

▲ 유디아 룩 320 IPS HDMI 유케어는 최신 광시야각 패널의 글레어 AH-IPS 패널을 탑재하고 모니터의 기본포트로 D-SUB 포트는 물론 확장성을 고려한 2개의 HDMI 포트를 2개 제공한다.

유디아 룩 320 IPS HDMI 유케어 신제품은 최신의 글레어 AH-IPS 패널을 탑재해 밝기와 색감이 기존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한 제품보다 우수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1920 x 1080의 풀-HD 화면 해상도와 더욱 또렷하고 생동감 있는 영상을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영상 사용자 모드를 제공하고 있어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영상을 표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드를 지원한다.

또 유디아 룩 320 IPS HDMI 유케어는 USB(2.0) 포트를 장착하고 있어 PC와 멀티미디어 장치를 연결하지 않고 손쉽게 USB 메모리 등을 통해 동영상과 포토이미지(사진) 등을 감상 할 수 있도록 미디어 플레이어를 제공한다.

2개의 HDMI로 굳이 TV 를 구매하지 않고도 IPTV를 HDMI 케이블로 연결해 TV 대용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했으며 그 외 콘솔게임기 등을 연결해 PC는 물론 여러 엔터테이먼트 장치를 사용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HDMI 포트는 MHL 아답터, HDMI 아답터(별매)를 통해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영상을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으며 점차 활용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깨끗한 음질을 즐길 수 있도록 사운드 또한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영화모드는 에코와 같은 울림 기능이 있어 더욱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유디아 룩 320 IPS HDMI 유케어의 가격은 29만원대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