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조직 보안을 위한 신규 컨설팅 서비스 출시
상태바
파이어아이, 조직 보안을 위한 신규 컨설팅 서비스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1.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우드 보안 평가 서비스, 사이버 디펜스 운영 컨설팅 서비스 각각 출시해 고객 지원

[CCTV뉴스=최형주 기자] 파이어아이가 조직 내에서 사용되는 클라우드의 보안성을 평가하고 강화할 수 있는 ▲클라우드 보안 평가 서비스(CloudSecurity Assessments)와 조직 내 보안운영 센터(SOC)의 역량 개선을 지원하는 ▲사이버 디펜스 운영(CyberDefense Operations) 컨설팅 서비스를 각각 출시했다. 해당 서비스들은 파이어아이 맨디언트(FireEye® Mandiant®) 서비스에 적용된다.

 

클라우드 보안 평가 서비스

클라우드 보안 평가 서비스는 맨디언트 전문가들에 의해 분석된 클라우드 보안 우회 위협 사례들을 기반으로 서비스가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아마존웹서비스(AWS)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 등의 주요 클라우드 플랫폼을 지원한다.

고객들은 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하거나 기존 IT 및 보안 시스템과 통합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일반적인 구성 오류 등에 대해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맨디언트가 제공하는 보안 방안과 여러 권고 사항들을 통해 공격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기능을 개선시킬 수 있다. 클라우드 보안 평가 서비스는 기업 및 기관의 예산과 목적에 따라 맞춤 제공이 가능하다.

 

사이버 디펜스 운영 컨설팅 서비스

사이버 디펜스 운영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선 보안 운영 센터의 기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컨설턴트가 조직의 역량에 가장 적합한 시큐리티 트랜스포메이션 목표 설정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초 평가를 수행하면, 지정된 맨디언트 담당자가 고객의 운영 환경 내에서 기술적 심사, 분석 및 분석 조사를 지원한다.

이 과정을 통해 조직은 각 보안 영역의 성숙도를 파악하고, 가시성 갭을 식별하며 절차적 문제를 개선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서비스는 관련 지식을 조직의 기존 탐지 및 대응 팀에 지속적으로 전달해, 변경 사항을 효과적으로 반영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