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서울시 창업경영개선 자금 지원 사업’ 홍보 지원사격
상태바
요기요, ‘서울시 창업경영개선 자금 지원 사업’ 홍보 지원사격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가 서울시가 영세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창업경영개선 자금 지원 사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요기요는 가맹사장님 지원활동의 일환으로 비영리 민간단체인 ‘신나는 조합’과 연계해 요기요를 이용하는 소상공인이 서울시 금융대출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서울시 주관 창업경영개선 자금 지원 사업은 요기요 가맹 업주 포함, 사업소재지가 서울시인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이는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무보증, 무담보의 대출서비스로 연3%의 금리로 1년 거치 후 4년 균등분할상환조건이다.

이에 요기요는 가맹업주 전용 어플리케이션 ‘요기요 사장님’에 해당 내용을 공지하는 등 홍보 지원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홈페이지 내 ‘사장님 웹 페이지’에서도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요기요가 ‘서울시 창업경영개선 자금 지원 사업’을 지원한다.

이번 서비스는 지원자격을 충족하는 만 20세 이상의 서울시 요기요 가맹점 포함 개인 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11개 지원자격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신청할 수 있다. 지원자격으로는 작년 사업소득기준 총 2600만원 이하 소득신고자, 자녀 2명 이상(최연소자녀나이 13세 이하) 다둥이 가정, 다문화 가정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신청은 ‘신나는 조합’ 마이크로크레딧 담당자에게 문의(02-365-0330)하면 된다.

한편 요기요는 서울시 창업경영개선 자금 지원 사업 홍보 외에도 가맹업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맹업주들의 ‘기(氣)를 살리자’는 취지로 ‘사장님 희망배달 캠페인’을 진행해 업주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이벤트를 펼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