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투스, ‘리버베드 ANPM’ 솔루션 관리형 서비스로 제공
상태바
옵투스, ‘리버베드 ANPM’ 솔루션 관리형 서비스로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0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의 종합 ICT 및 관리형 서비스(Managed Service) 제공사이자 통신 전문 기업인 옵투스(OPTUS)가 ‘리버베드 스틸센트럴 애플리케이션과 네트워크 성능 관리(ANPM)’ 솔루션을 관리형 서비스(Managed Service) 형태로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옵투스의 엔터프라이즈 관리 센터 분석 담당자는 “이제 리버베드 스틸센트럴 APM과 NPM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네트워크 및 업무용 핵심 애플리케이션의 상태를 모니터할 수 있고 최종 사용자가 감지하기 전에 신속히 성능 문제를 파악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리버베드 공인 지원 서비스 파트너(RASP) 기업인 옵투스는 리버베드를 통해 최종 사용자 경험과 애플리케이션 성능 수치에 초점을 맞춘 ICT 주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리버베드 스틸센트럴 제품군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2013) 부문과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링 및 진단(2014)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이 제품군은 최종 사용자 성능을 개선하고 옵투스 내외부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켜주며 궁극적으로는 기업 생산성과 사업 차별화에 도움을 주게 될 것으로 리버베드는 기대하고 있다.

데이비드 카스파리 옵투스 비즈니스 제품 및 ICT부문 총괄 부사장은 “중요 업무 애플리케이션들이 더 이상 내부 프라이빗 데이터센터에서만 공급되지 않기 때문에 애플리케이션 성능과 최종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을 잘 관리함으로써 사업 생산성, 수익성, 고객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이 미치기 전에 성능 문제를 해결하도록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욱 리버베드코리아 사장은 “이번 발표를 통해 보다 많은 기업 고객들에게 리버베드의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 성능 관리를 서비스 형태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클라우드 환경에서 기업 고객들의 성능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국내 클라우드 사업자들도 스틸센트럴 제품을 이용한 관리형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의 차별화를 이뤄가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