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R 전문업체인 파인트론, 네트워크 카메라 PNC-ix20/ PNC-IV2A 출시
상태바
DVR 전문업체인 파인트론, 네트워크 카메라 PNC-ix20/ PNC-IV2A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2.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솔루션을 집약시킨 HD IP Camera

PNC-iX20                                                                             PNC-IV2A 


 

디지털비디오레코더(DVR)의 개발 및 제조 전문업체인 파인트론㈜이 그 동안의 네트워크 솔루션 기술을 집약시켜 HD IP Camera를 3월에 출시한다.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국내외 시장의 HD 및 IP 제품군의 수요에 부응하고자 작년부터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강점으로 보유하고 있는 네트워크 기술을 이용한 IP Camera를 먼저 시장에 출시하기에 이르렀다.

박스형 IP Camera는 1/3" SONY CMOS센서를 채용하고 있으며, Full HD급(1080p)의 영상을 최대 30fps의 속도로 전송한다. 파인트론㈜에서 개발한 IP Camera는 기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IP Camera의 기능 및 성능에 추가적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상당히 고려한 제품이다. 그 대표적인 예로, Dome Camera 같은 경우 제품 설치 시 한 손으로 설치가 가능하게 고안했으며, 케이블의 배선을 깔끔하게 할 수 있도록 바닥면에 홈을 파 연결이 용이하며, 카메라의 여러가지 설정을 작은 모니터만 있으면 현장에서 바로 완벽하게 가능하게끔 OSD 메뉴가 프로그램화되어 있다. 이 같은 기능들은 기존의 IP Camera가 설치업자나 일반 소비자가 사용하기 어렵다라는 인식을 바꾸어 최대한 사용하기 편한 제품을 만들자는 파인트론㈜의 의지가 담겨있는 제품이다.

파인트론㈜은 이미 국내외 고객으로부터 다년간의 DVR 판매를 통해 가장 우수성을 인정받은 CMS 소프트웨어를 IP Camera에도 적용해 강력한 원격감시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 기술로는 한번의 클릭으로 네트워크 내에 있는 모든 카메라의 검색이 가능하고, 16개 채널의 라이브, 녹화, 재생 및 설정을 한번에 가능하게 한다. 아울러, CMS 소프트웨어 사용시에도 PC의 CPU 점유율을 56%로 낮춘 것도 최대의 장점이라 볼 수 있다.

파인트론㈜은 박스 카메라, 돔 카메라 출시 이후에 순차적으로 Bullet 타입, 20배 줌 PTZ 카메라의 출시도 계획하고 있으며 올해를 IP Camera 와 HD DVR의 Full Line-up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를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