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니커뮤니케이션, 마크잇 ‘콜라보레이션 서비스’ 인수
상태바
심포니커뮤니케이션, 마크잇 ‘콜라보레이션 서비스’ 인수
  • 원명호 기자
  • 승인 2014.12.0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통신·워크플로우 기술 기업인 심포니커뮤니케이션서비시즈(Symphony Communication Services LLC)가 마크잇(Markit, www.markit.com)의 개방형 메시징 네트워크인 ‘콜라보레이션 서비스’(Collaboration Services)가 개발한 기술 자산을 인수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심포니는 10월 세계 주요 금융 기관 그룹들이 결성했다. 이번 인수는 회사 설립 이후 처음 이뤄진 대형 거래다.

심포니는 마크잇으로부터 인수한 기술로 금융 서비스 업계의 연락처 관리를 위한 보안 디렉토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심포니는 디렉토리에 네트워크 참여사가 확인한 기업 및 사용자의 검증된 연락처를 저장, 신원 관리를 개선할 방침이다. 통신을 더욱 효율화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이 디렉토리는 금융 서비스 업계 전문가를 손쉽게 검색하고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해준다.

데이빗 걸 심포니 최고경영자(CEO)는 “고객들이 심포니의 보안 메시징과 워크플로우 플랫폼 안에서 검증된 업계 전문가 네트워크와 접촉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상호 보완성이 우수한 2종의 서비스를 통합해 사용자를 업계 커뮤니티와 연결해주는 완벽한 보안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함으로써 심포니를 다른 엔터프라이즈 협업 및 메시징 플랫폼과 차별화했고 심포니 확대에 따라 다양한 업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유사한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인수는 2014년 11월28일 마무리됐다. 양사는 공동 이니셔티브를 위해 협력을 계속할 계획이다.

한편 마크잇의 콜라보레이션 서비스는 금융 서비스 업계의 검증된 연락처를 관리하기 위한 보안 디렉토리를 제공한다. 심포니는 이 기술을 발판으로 광범위한 업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규제를 준수하는 보안 디렉토리와 커뮤니티를 추가로 개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