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2 18:03 (목)
티맥스오에스, 티맥스A&C로 사명 변경해 새출발
상태바
티맥스오에스, 티맥스A&C로 사명 변경해 새출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1.2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및 클라우드 플랫폼∙서비스 기업으로 새롭게 출범

[CCTV뉴스=최형주 기자] 티맥스오에스가 21일 티맥스A&C로 사명을 변경하고 ‘AI와 클라우드 플랫폼∙서비스 기업’으로 새롭게 출범한다고 밝혔다.

‘A&C’는 AI와 클라우드를 의미하며, OS 특화 기업을 넘어 AI∙클라우드 전문 기업으로 변모해 시장을 이끌어 나가겠다는 뜻이다.

앞으로 티맥스A&C는 인공지능(AI), 클라우드(Cloud), 운영체제(OS), 오피스(Office), 스페이스(Space) 등 지능정보사회를 선도할 새로운 플랫폼과 서비스 관련 5개의 자회사를 설립하고 AI∙클라우드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각 조직이 스타트업과 같은 유연성과 독립성을 갖추면서도 자회사 및 티맥스소프트, 티맥스데이터 등 다른 관계사와의 유기적인 협업을 강화해 비즈니스 생산성∙효율성을 극대화해 빠르게 시장을 개척해 나갈 예정이다.

한상욱 티맥스A&C 사장은 “티맥스A&C는 기업 인프라로써의 AI∙클라우드 플랫폼부터 B2C 사용자가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AI∙클라우드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글로벌 톱5 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B2B∙B2C 고객을 발굴해 새롭게 선보일 플랫폼과 서비스를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진정한 클라우드 시대를 주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