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기업 정보 아카이빙’ 부문 리더
상태바
컴볼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기업 정보 아카이빙’ 부문 리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가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인 가트너가 발표한 ‘기업 정보 아카이빙’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2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가 발표한 ‘기업 정보 아카이빙’ 부문 매직 쿼드런트는 스토리지 용량 관리를 비롯해 정보 거버넌스, e-디스커버리(eDiscovery)를 위한 이메일 및 기타 콘텐츠 아카이빙을 제공하는 벤더들을 조사하며 그 중 실행능력과 비전 완성도 부문에서 합계 점수가 가장 높은 기업을 리더로 선정한다. 리더로 선정 된 기업은 입증된 재무성과 및 시장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로버트 해머 컴볼트 회장겸 CEO는 “2년 연속 가트너 매직쿼드런트에서 리더로 선정된 것에 대해 강한 자부심을 느낀다. 이번 선정은 컴볼트의 통합된 단일의 데이터 및 정보 관리 솔루션이 고객들이 직면한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는 것을 다시한번 확인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컴볼트는 고객들이 비용과 리스크를 감소시키면서 비즈니스 데이터를 단순히 백업시키는 것을 넘어 비즈니스 가치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컴볼트의 기술은 엔드포인트 디바이스부터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를 포함한 모든 데이터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지원하고 기업과 직원의 생산성 증대를 위해 컴플라이언스 검색과 분석 도구 및 셀프-서비스 액세스를 제공한다.

컴볼트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은 최대 50%까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관리 비용은 최대 80%, 총 지원 금액은 최대 35%까지 절감할 수 있다.

가트너는 보관 중인 데이터를 단순히 주기적으로 보거나 검색하는 별도의 레포지토리가 아닌 유효한 데이터 소스로 활용하는 기업이 현재는 10% 미만에 불과하지만 2019년도에는 75%까지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기업 정보 아카이빙이 컴플라이언스, 정보 거버넌스, e-디스커버리 및 데이터의 역사적 보존을 지원하는 높은 수준의 사용 사례를 뒷받침하는 대중적 기술로 부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본래 기업 정보 아카이빙은 이메일 애플리케이션만을 위한 기술이었지만 현재 EIA시장은 다양한 콘텐츠 유형에 대한 폭넓은 지원을 포함하도록 확장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