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두봇, 외산제품 대비 가성비 뛰어난 태양광 컨트롤러 2종 출시
상태바
아두봇, 외산제품 대비 가성비 뛰어난 태양광 컨트롤러 2종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두봇이 외산제품 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태양광 충전 및 조명용 컨트롤러 2종 ‘솔라봇 PWM 시리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두봇은 이번에 출시된 태양광 컨트롤러와 관련된 특허 출원을 이미 완료했다. 아두봇이 선보인 태양광 컨트롤러 2종 ‘솔라봇 S12V20A-PWM’, ‘솔라봇 S24V20A-PWM’은 외산 컨트롤러 대비 성능은 우수하지만 가격은 50%이상 저렴하다.

그 동안 태양광 컨트롤러는 미국·독일 등의 해외 업체로부터 수입에 의존해 왔지만 이번에 아두봇이 순수 국내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컨트롤러를 출시함으로써 국내 컨트롤러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아두봇이 미국, 독일 등에서 수입되는 외산 태양광 컨트롤러 대비 50%이상 저렴한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신제품 2종은 자체 소비전력은 세계 최저 수준을 자랑하며 독특하고 효율적인 설계는 안전성·신뢰성·내구성을 제공한다. 입력 및 출력에 대한 보호회로가 기본 내장됐으며 배터리를 오래 사용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충전 알고리즘이 적용됐고 습기와 물에 강한 내부 에폭시 몰딩 처리로 제품의 수명을 최대한 늘렸다. 제품 A/S는 파격적으로 5년까지 보증한다.

아두봇의 태양광 컨트롤러는 태양광을 이용한 가로등·통로 조명·버스 정류장 조명·보안등·정원 조명·도로 표지판·보도 표지판·상업 표지판·위험 표지판 등에 적용해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두봇 쇼핑몰(www.solar-mart.net)과 대리점 이엘티(062-412-2381)에서 제품구매를 할 수 있다.

강태석 아두봇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태양광 컨트롤러 2종은 해외 수입제품 대비 성능은 우수하면서도 가격은 50%이상 저렴한 상품이다”며 “특히 미국, 독일 등지에서 수입되는 태양광 컨트롤러 수입대체 효과를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