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빠른 속도·처리능력 자랑하는 워크스테이션 P 시리즈 출시
상태바
한국레노버, 빠른 속도·처리능력 자랑하는 워크스테이션 P 시리즈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2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내년 1월31일까지 자사의 새로운 워크스테이션인 ‘씽크스테이션 P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SMB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P 시리즈는 인텔 제온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쿼드로 그래픽 카드를 기반으로 한 워크스테이션으로 안정적인 성능과 차별화된 처리 속도 능력을 자랑한다. 구성 컴포넌트를 모듈화해서 도구 없이도 간편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 한국레노버가 혁신적인 설계로 풀-체인지된 전문가용 워크스테이션 P 시리즈를 출시했다.

또 플렉스 베이 설계를 통해 슬림형 ODD, 29-in-1 카드, 파이어와이어(Firewire)를 모두 하나의 베이에 장착할 수 있어 사용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M.2 SSD를 포함해 최대 14개의 드라이브를 지원하는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한다. P 시리즈는 P300·P500·P700·P900 제품으로 구성된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P300타워형과 SFF(스몰 폼팩터)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USB 마우스를, P5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문의를 하고 상담을 받은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