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비트, 한층 진보된 스마트 밴드 ‘핏비트 차지’ 출시
상태바
핏비트, 한층 진보된 스마트 밴드 ‘핏비트 차지’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 및 피트니스 분야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신개념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 핏비트가 신제품 ‘핏비트 차지(Fitbit Charge)’를 출시한다.

차지는 일상 속 활동량을 높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고성능 스마트 밴드다. 걸음 수, 이동거리, 칼로리 소모량, 오른 층 수 등 일일 활동량을 측정하는 것은 물론 자동으로 수면 패턴을 분석하고 실시간 통화 알림 기능까지 갖췄다.

현재 시각 및 측정된 데이터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OLED 화면과 세련된 디자인, 이전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착용감도 특징이다.

차지는 블루투스 4.0을 통해 120종 이상의 iOS, 안드로이드, 윈도 기기에 무선으로 연동되며 실시간 자동 동기화된 데이터는 모바일 또는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대시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차지는 일상 속 활동량을 높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고성능 스마트 밴드다

핏비트 애리케이션은 제품을 통해 전송 받은 데이터를 차트와 그래프로 제시해 효과적으로 일일 활동을 모니터링 할 수 있게 하며 GPS를 활용한 ‘모바일 런(Moblie Run)’ 기능을 통해 걷기, 달리기, 하이킹중 이동 경로 및 속도 등을 분석해 보여준다. 또 ‘친구 공유’와 ‘도전’ 기능을 통해 지속적으로 동기를 부여한다.

핏비트 애리케이션은 또 걸음 수, 이동거리, 칼로리 소모량, 오른 층 수, 활동적 시간을 실시간으로 측정하며 선명한 OLED 화면을 통해 현재 시각 및 실시간 운동 통계를 제시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자동 수면 감지 기능은 동작분석을 통해 숙면도와 뒤척임 및 깨어난 횟수를 측정하며 부드러운 진동 알람 기능을 지닌다.

더불어 새로운 통화 알림 기능은 수신되는 전화를 OLED 화면에서 곧바로 확인할 수 있게 하며 근거리에 스마트폰이 있을 경우 제품에 진동이 울리며 발신자 이름 또는 번호가 화면에 나타난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질감의 최고급 팔찌형 디자인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버클이 강화돼 부드럽지만 단단하게 제품을 고정한다며 배터리는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게다가 컬러는 블랙, 슬레이트, 블루, 버건디 4종으로 출시되며 사이즈는 S, L, XL로 출시된다(XL는 온라인에서만 판매).

한편 핏비트 차지는 12월부터 프리스비, 윌리스, 에이샵, 교보문고 등 오프라인 스토어 및 11번가(shop.11st.co.kr/@fitbit), 옥션(stores.auction.co.kr/e130652), 인터파크(www.interpark.com), G마켓(minishop.gmarket.co.kr/e130652), GS샵(ditto.gsshop.com) 등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