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서브 어플라이언스' 이용시 소포스 보안 솔루션 무료 제공
상태바
'아크서브 어플라이언스' 이용시 소포스 보안 솔루션 무료 제공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1.1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디시스, 백업 어플라이언스 고객 위해 소포스 랜섬웨어 프로텍션 무료 제공

[CCTV뉴스=최형주 기자] 케이디시스가 아크서브 어플라이언스를 이용하는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포스 랜섬웨어 프로텍션 기능을 무료로 제공한다.

케이디시스는 지난해 말 백업 어플라이언스에 대한 랜섬웨어 공격 사례가 다수 발생함에 따라 보안업체 소포스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자사 기존 고객 보호를 위해 소포스 제품 무상 공급을 추진했다.

케이디시스는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했거나 계약을 추진중인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소포스의 랜섬웨어 제품을 무상으로 공급한다. 또한 향후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할 경우 소포스의 랜섬웨어 제품에 대한 사용권한이 자동으로 연장된다.

김승용 케이디시스 대표는 “백업 어플라이언스에 대한 랜섬웨어 공격 사례가 심심찮게 발생하고 있어 소포스의 보안 솔루션을 무료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보호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크서브는 지난해 9월 소포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소포스 보안 솔루션을 탑재한 올인원 백업 어플라이언스를 발표했다. 아크서브의 백업 어플라이언스는 AI 학습기능이 강화된 랜섬웨어 침입방지 및 사이버위협 방지 기술을 탑재하고 있고, 침입탐지뿐만 아니라 치료기능까지 포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