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속으로 한양서체가 쏘~옥!
상태바
폴라리스 오피스 속으로 한양서체가 쏘~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2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정보통신, 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워드 2015'에 HY폰트 공급

▲ 한양정보통신에서 제공하는 폰트는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고딕, 견명조, 신명조, 굴림, 궁서, 돋움, 바탕, 울릉도M, 헤드라인M으로 총 9종이다.

한양정보통신이 인프라웨어의 대표 오피스 프로그램 ‘폴라리스 워드 2015’에 한양서체 9종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한양정보통신에서 제공하는 폰트는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고딕, 견명조, 신명조, 굴림, 궁서, 돋움, 바탕, 울릉도M, 헤드라인M으로 총 9종이다.

한컴오피스, MS 오피스가 문서 소프트웨어 시장을 거의 독점한 가운데 폴라리스 오피스를 비롯해 에버노트(EVERNOTE), 애플 아이웍스(iworks), 구글의 구글포워크(Google for Work) 등 다양한 오피스 앱이 최근 몇 년 전부터 강세를 띄고 있다.

그 중 폴라리스 오피스는 모든 기기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주요 오피스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전세계 8억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다. 모바일과 PC간 동기화는 물론 한컴오피스와 MS오피스와의 호환성이 강점이다. 특히 삼성과 LG, HTC등 주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기본 탑재돼 있으며 앱스토어, 아마존, 삼성앱스 등을 통해서도 다운받을 수 있다.

강경수 한양정보통신 대표는 “한양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300여종의 HY폰트는 다양한 디바이스 및 브라우저, 각종 OS 등에서 모두 원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사통팔달(四通八達)형”이라며 “특히 폴라리스 오피스처럼 PC와 모바일, 다양한 OS간 호환성이 매우 중요할 경우 한양폰트는 최상의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