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클라우드 신제품 ‘마이북 라이브 듀오’ 출시
상태바
개인용 클라우드 신제품 ‘마이북 라이브 듀오’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2.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
저장장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 웨스턴디지털(한국 지사장 조원석, www.wdc.com)은, 오늘 공유 스토리지 기능 및 원격 접속을 지원하는 한편 2 드라이브 시스템의 레이드 (RAID, Redundant Array of Independent Disks) 기술을 이용해 이중 안전 장치를 적용하거나 용량을 2배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개인용 클라우드 제품 마이북 라이브 듀오(My Book Live Du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웨스턴디지털코리아의 조원석 지사장은 "마이북 라이브 듀오는 개인 사용자뿐 아니라 소규모 사업자들 또한 별도의 기술력 없이도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2-베이 NAS 제품이다. 각종 인터넷 기반의 클라우드 서비스들과 다르게 물리적인 보안을 보장하는 동시에 2개의 드라이브로 이중 백업 기능을 지원하므로 데이터 보안이 필수적인 개인은 물론 비즈니스 가치와도 직결되는 기업 사용자들에게도 절대적인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마이북 라이브 듀오는 윈도 XP, 윈도 비스타(Windows Vista짋), 윈도 7, 맥 OS X 레오파드(Mac OS짋 X Leopard짋), 스노우 레오파드(Snow Leopard짋), 라이언(Lion™)에서 사용 가능하며 모든 종류의 DLNA/UPnP짋 인증 기기와 호환된다. 가격은 4TB와 6TB 용량별로 각각 460,000원, 550,000원이며, 구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D의 공식 수입처 이정시스템(02-704-3242)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