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 렙업 시작! 수험생 위한 게이밍 기기 추천
상태바
수능 끝? 렙업 시작! 수험생 위한 게이밍 기기 추천
  • 윤효진
  • 승인 2014.11.2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 오픈마켓 조사 결과 수능을 마친 후 3일간 남학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 중 하나가 게임용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수능을 끝내고 그 동안 미뤄두었던 게임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이다. 이에 긴 시간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게이밍 기기를 선물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

▲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402 하이페리온 퓨리’
FPS 게임에서 당신을 최고의 스나이퍼로 만들어줄 마우스= 시원하게 총격전을 벌이는 슈팅 게임은 그 동안 쌓인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에 적격이다. 보다 빠른 마우스를 쓴다면 누구보다 빠른 게임플레이로 신나는 FPS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적들보다 빠르게 파악하고 신속하게 움직여야 하는 FPS 게임에는 지체 없이 응답하고 반응하는 마우스가 필요하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402 하이페리온 퓨리’는 로지텍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퓨전 엔진 센서 기술을 통해 500IPS를 지원해 수준 높은 응답률을 자랑한다.

또 이 마우스는 네 가지 유형의 DPI 설정 조절이 가능해 게임 중 4000 DPI에서 240 DPI로 즉시 이동이 가능하다. 정밀한 저격이 필요할 때는 설정을 낮추고 빠른 이동이 필요할 때는 올리는 등 사용자가 게임 도중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경우 개인 선호도에 따라 5번째 DPI 설정을 추가해 이용할 수 있다.

▲ 와사비망고 ‘FHD246HS 리얼120’
실제 축구처럼 생생하게 느끼게 해주는 게이밍 모니터= 스포츠 게임을 즐길 때는 모니터의 역할이 중요하다. 최근 최고 인기 게임 중 하나인 피파 온라인3 등 인기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험생들에게 실감나고 끊김 없는 화면을 선사할 게이밍 모니터를 선물해보자.

지난 8월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와사비망고 게이밍 모니터는 게임에서 중요시 여기는 짧은 인풋 렉과 빠른 응답속도를 위해 2㎧에 불과한 응답속도를 갖춘 패널을 적용했으며 기존의 120㎐ 리플레시율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144㎐로 향상됐다.

와사비망고 ‘FHD246HS 리얼120’은 모던 스타일의 심플한 디자인과 하이글로시 재질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시선 이동 없이 한 번에 화면 전체를 볼 수 있는 최적 크기인 24형 화면을 갖췄다.

▲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710플러스’
프로게이머가 사용하는 손맛 좋은 기계식 키보드= 프로게이머가 사용하는 게이밍 키보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면 수험생들도 마치 전문가가 된 기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기계식 키로 특유의 손맛을 느끼게 해줄 수 있다면 게임을 좋아하는 수험생에게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을 것이다.

CJ엔투스 선수들이 사용하는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710플러스’는 각각의 키 캡 아래 댐프닝 링(dampening ring)을 내장하고 있는 논클릭 방식의 키 스위치(Non-clicking key switches)로 기계식 키의 손맛과 빠른 반응성을 유지하면서도 키 소음을 최소화했다. 또한 이 키보드는 5000만 번 이상의 타이핑에도 견디는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업데이트된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경우 MOBA게임을 즐기며 최대 18개의 고유 기능을 구성할 수 있으며, 복잡한 매크로 또는 루아 게이밍 스크립트 등을 게임 중 바로 지정하거나 미리 G키에 지정해 둘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10개의 모든 키는 안티-고스팅과 최대 26개의 동시입력(롤 오버)을 지원해 복잡한 키 명령도 한치의 오차도 없이 실행이 가능하다.

▲ ‘MSI GT72-2QE 도미네이터 프로 시리즈’
학생들의 렙업을 멈추지 않게 해주는 게이밍 노트북= 수능을 끝내고 할머니 댁이나 친적 집에서 잠시 머무는 학생들도 게임 레벨업을 멈출 수 없다. 고성능 사양으로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게이밍 노트북이 있다면 고사양의 게임도 문제없이 작동시키며 레벨업을 할 수 있다.

‘MSI GT72-2QE 도미네이터 프로 시리즈’는 17.3인치 HD(1920×1080) eDP 패널에 인텔 i7-4980HQ CPU와 최신 엔비디아 지포스 GTX980M 고성능 GPU(그래픽처리장치), GDDR5 8㎇ 그래픽 메모리가 장착된 MSI 고급 게임용 노트북이다.

이 노트북은 킬러 N1525 무선 랜 모듈과 킬러 E2200 게이밍 네트워크를 적용해 일반 랜에 비해 대기시간을 최소화 했으며 무선 랜의 경우 기존 킬러 랜에 비해 최대 2배 이상의 전송 효과를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