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감시 및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해상도 DIFT JPEG/MJPEG 인코더 출시
상태바
비디오 감시 및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해상도 DIFT JPEG/MJPEG 인코더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2.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넥선트 시스템
이미징, 오디오, 비디오, 임베디드 모뎀 및 비디오 감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적인 반도체 솔루션의 리더인 커넥선트 시스템즈(한국지사장 : 박경배)는 저전력 DIFT JPEG 인코더인 CX9361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656 카메라 인터페이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마이크로폰 입력은 선택사양이다. 모놀리식(monolithic) 혼성신호 특정용도 표준 반도체 (ASSP-Application-Specific Standard Product)인 CX93610은 비디오, 비디오 기능이 있는 PIR 센서, 비디오 인터콤/ 도어폰, 영유아 모니터, 그리고 원격 홈 모니터링 등의 모니터링 및 감시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다.

저비용, 저전력, 고해상도 압축 성능을 가진 커넥선트의 CX93610은 시각적 확인이 필요한 무선 카메라 보안 솔루션에 적합하며, 파일 사이즈를 현저히 줄일 수 있다.

커넥선트의 사장 겸 CEO인 사일레쉬 치티페디 (Sailesh Chittipeddi) 박사는 "커넥선트는 보안, 모니터링 및 감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하고 혁신적인 통합 비디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라고 밝히면서 "오늘 발표된 최신 인코더는 DIFT JPEG를 사용하여 파일 사이즈를 획기적으로 줄였으며, 이로 인해 파일 전송속도를 크게 높이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켰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