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CES 2020에서 에지 컴퓨팅을 구현하는 라이브 드라이브 모바일 시스템 공개
상태바
씨게이트, CES 2020에서 에지 컴퓨팅을 구현하는 라이브 드라이브 모바일 시스템 공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1.0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및 에지 데이터 증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도록 설계된 모듈러 스토리지 시스템

[CCTV뉴스=석주원 기자]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plc)가 CES 2020에서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및 에지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모듈형 스토리지 솔루션을 공개했다.

씨게이트의 새로운 라이브 드라이브 모바일 시스템(Lyve Drive Mobile System)은 에지 컴퓨팅 시대에 데이터 스피어 활성화를 위한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솔루션이다.

IT 4.0과 함께 스마트홈, 스마트시티, AI로 구동되는 스마트공장, 자율주행자동차,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등의 산업 부문에서 데이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IDC는 씨게이트가 후원한 최근 연구를 통해 글로벌 데이터 스피어가 2019년 41제타바이트(ZB)에서 2025년 175 제타바이트로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하기도 했다.
 


그중 약 30%에 달하는 데이터가 실시간 처리를 필요로 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씨게이트 라이브 드라이브 시스템은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및 에지 간 데이터의 더욱 효율적인 전송을 지원한다.
 
제프 포치만(Jeff Fochtman) 씨게이트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데이터를 잘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을 때 데이터의 힘은 배가 된다. 그러나 오늘날 기업이 데이터의 온전한 가치를 활용하기에는 데이터 관리 도구는 너무 비싸고 비효율적”이라며, “통합적인 데이터 경험을 위한 씨게이트의 라이브 드라이브를 통해, 세계 주요 산업 부문에서 데이터의 잠재성을 실질적 비즈니스 성장으로 전환시켜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