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모바일티머니 3.0’·‘T캘린더’ 신규 앱 출시
상태바
한국스마트카드, ‘모바일티머니 3.0’·‘T캘린더’ 신규 앱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2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가 모바일티머니 3.0과 T캘린더 등 2종의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10월에 런칭한 모바일티머니 2.0은 총 3000만건 이상 내려 받기 횟수를 기록하면서 스마트 폰 내의 대표적인 결제 수단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티머니 3.0은 스마트 폰에서 티머니를 충전, 사용내역조회, 선물하기 등을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앱 내에서 광고 시청, 이벤트 참여, 쇼핑을 하면서 쌓이는 포인트를 즉시 교통비로 전환시킬 수 있는 ‘교통비 버는 앱’으로 다시 태어났다. 또한 새로워진 UI를 통해 가독성을 높이고 고객의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현재 모바일티머니는 일반 티머니와 같이 지하철 역사, 편의점 등의 충전소에서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다. 또 신용카드나 휴대폰 요금결제 등 다양한 수단으로 앱을 통한 충전도 가능하다.

▲ 티머니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가 모바일티머니 3.0과 T캘린더 등 2종의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3년 초 한국스마트카드는 후불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티머니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모바일티머니 후불형 서비스란 충전 없이 본인이 사용한 금액만큼 사전 등록한 신용카드로 후불 청구되는 서비스를 말한다.

T캘린더 앱은 한국스마트카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로 쉽고 편한 일정관리 기능뿐만 아니라 대중교통의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약속 시간, 장소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소요시간, 대중교통 경로, 도착지 날씨정보 등을 알려주며 나만의 개인 비서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T캘린터 앱은 오늘의 운세, 잡지 등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를 접할 수 있고 광고 시청이나 이벤트 참여로 티머니 포인트를 즉시 적립할 수 있어 기존 캘린더 앱들과 차별화된 기능이 눈에 띈다.

특히 모바일티머니 사용자들은 T캘린더에서 모바일티머니 잔액과 사용내역, 포인트 적립금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모바일티머니 3.0과 T캘린더는 구글 플레이와 SKT, KT, LGU+ 등 이동통신 3사의 앱 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스마트카드는 모바일티머니 3.0, T캘린더 앱 출시와 함께 ‘제2회 티머니 대국민 UCC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9일부터 12월14일까지 ‘티머니를 표현하라!’, ‘모바일티머니 3.0을 표현하라!’, ‘T캘린더를 표현하라!’ 등의 3가지 주제 중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나만의 티머니를 표현한 고객 대상으로 총 650만원의 풍성한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