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아르고스 그룹’에 모바일·클라우드 솔루션 제공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아르고스 그룹’에 모바일·클라우드 솔루션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2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가 남미 콜롬비아에 기반을 둔 아르고스 그룹(Grupo Argos S.A)이 자사의 모바일 플랫폼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클라우드(MicroStrategy Cloud)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아르고스 그룹은 콜롬비아, 미국 등에 지사를 두고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 시멘트, 에너지, 항만 관리, 석탄, 부동산 등 다각적인 사업을 펼치고 있다.

아르고스 그룹은 여러 모바일 및 클라우드 솔루션을 면밀히 검토한 결과 임원진, 이사진, 의사결정권자, 재무분석가들에게 모바일 기기상에서 핵심적인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하는 최고의 모바일 솔루션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을 최종 채택하게 됐으며 모바일 앱은 의사결정권자들에게 실시간 운영 KPI뿐만 아니라 매월 통합된 재무수치를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리카도 시에라 아르고스 그룹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임원진들은 전세계 비즈니스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언제든 필요한 분석에 접근할 수 있고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어디에서나 전략적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며 “아울러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클라우드를 선택한 것은 기업 정보에 대한 원활한 운영 컨트롤을 비롯해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