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규모 MPT네트워크, 하이테라 솔루션으로 디지털화
상태바
최대 규모 MPT네트워크, 하이테라 솔루션으로 디지털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2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솔루션 공급업체인 하이테라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이 알테크 플리트콜(Altech Fleetcall)을 위해 디지털 이동 무선(Digital Mobile Radio) 네트워크에 대한 기존 아날로그 무선 트렁킹 네트워크를 업드레이드하는 계약을 수주했다.

알테크 플리트콜은 알테크 라디오 홀딩스(Altech Radio Holdings, 이하 ARH) 산하 사업부이자 알트론TMT그룹(Altron TMT Group)의 일원이다.

알테크 플리트콜(Altech Fleetcall)은 남아프리카에서 유일하게 전국적인 무선 트렁킹 통신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있다. 이 네트워크는 현재 가동중인 세계 최대 MPT1327네트워크다. 첨단 ETST 표준을 준수하는 티어3(Tier 3) 트렁킹 솔루션인 하이테라의 디지털 이동 무선 시스템과 더불어 이 전국 네트워크는 데이터 속도, GPS 트래킹, 유연한 디스패칭, 멀티레벨 모니터링을 업그레이드하게 되며 많은 가입자 용량과 선명한 음질을 갖추게 된다.

브레트 내쉬 알테크 라디오 홀딩스 총괄은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디지털 무선 기술의 막대한 효용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주종인 아날로그 네트워크를 디지털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하고자 여러 가지 옵션을 검토했다”며 “하이테라는 연구 개발 분야과 제품 품질로 명성을 얻고 있고 2007년부터 우리 회사와 탄탄한 상호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는 점에서 하이테라를 채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내쉬는 남아프리카의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가능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는 데 동의했다. 그는 “가입자 확보를 고려할 때 네트워크가 250곳까지 늘어날 수 있을 것”이라며 “네트워크는 단계적으로 구축될 예정이며 회사가 가장 큰 효용을 얻을 수 있는 곳에 배치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