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코리아, ‘이펙트 데이’ 개최…혁신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발판되길
상태바
아카마이코리아, ‘이펙트 데이’ 개최…혁신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발판되길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2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마이코리아가 기업의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한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방안을 제시하는 ‘아카마이 이펙트 데이(Akamai Effect Day)’를 오는 27일 개최한다.

아카마이는 기업들이 온라인을 통해 협업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다양한 도전과제를 분석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선보여 왔다.

이번 아카마이 이펙트 데이에서는 이러한 기업들의 도전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아카마이의 주요 솔루션군인 ‘미디어 딜리버리(Media Delivery)’, ‘웹 성능(Web Performance)’, ‘클라우드 보안(Cloud Security)’이 실제 성공사례들과 함께 상세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손부한 아카마이 지사장은 “오늘날 기업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구분이 의미가 없어진 ‘하이퍼커넥티드 세계’에 살고 있다”며 “이번 아카마이 이펙트 데이는 기업들이 빠르게 변해가는 환경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놀라운 비즈니스 통찰력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행사는 사전등록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등록은 웹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관련 문의는 02-2193-7200이나 makim@akamai.com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