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중소기업용 대용량 컨텐츠 관리 솔루션 출시
상태바
퀀텀, 중소기업용 대용량 컨텐츠 관리 솔루션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2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이 중견중소기업용 고성능 대용량 컨텐츠 관리 솔루션인 ‘스토어넥스트 프로 파운데이션(StorNext Pro Founda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토어넥스트 프로 파운데이션은 방송 영상 제작 및 미디어 전문가들은 물론 공공기관·중소 기업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협업을 위한 공유 스토리지 환경 구축이 가능하며, 애플 엑산(Xsan) 기반 기기들과 완벽하게 호환돼 영상물 작업에 최적화돼 있다.

또 스토어넥스트 프로 파운데이션은 대용량 컨텐츠 관리 업무 전반을 관리하고 안정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토리지 관리 플랫폼인 ‘스토어넥스트5’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토어넥스트 프로 파운데이션은 ▲고성능 통합형 솔루션 ▲엑산 환경과의 100% 호환성 제공 등의 특징이 있다.

고성능 통합형 솔루션은 기존 네트워크와 신규 네트워크에 바로 적용이 가능하도록(ready-to-deploy) 설계돼 저예산의 소규모 영상 업체에서도 컨텐츠의 입수(ingest)에서부터 아카이빙에 이르는 전체 업무 진행과정에서 고성능 컨텐츠 관리가 가능하다.

▲ 퀀텀이 중소기업용 대용량 컨텐츠 관리 솔루션 ‘스토어넥스트 프로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스토어넥스트5를 기반으로 여러 가지 자원에 보관된 컨텐츠 입수, 협업 방식의 컨텐츠 생산, 모든 종류의 포맷에 대한 즉시 지원 및 향후 활용을 위한 컨텐츠 보관 등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킨다.

더불어 엑산 환경과 완벽한 호환을 지원해 광고 대행사와 기업의 영상 제작부서, 예배당 등 대량의 영상을 제작하는 소규모 그룹에서 손쉽게 엑산 스토리지 환경을 리프레시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스토어넥스트 프로 파운데이션은 48TB·96TB로 제공되며 각각 5개와 7개의 엑산·윈도·리눅스 SAN 클라이언트를 동시 지원하며 코어 시스템 구성요소로 2개의 윈도, 리눅스 SAN 클라이언트를 지원한다.

48TB·96TB 모두 1억 개의 파일 보관이 가능한 4개의 파일 시스템을 지원하고 48TB 구성은 96TB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스토어넥스트 프로 제품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tornext.com/solutions/stornextp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