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아이패드 에어2용 맞춤 케이스 공개
상태바
타거스, 아이패드 에어2용 맞춤 케이스 공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2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거스(www.targus.com)가 애플 ‘아이패드 에어2’ 출시에 맞춰 전용 케이스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패드 에어2 전용 케이스는 ‘에버뷰(EverVu) 케이스’와 ‘하드 엣지 2(Hard Edge 2) 케이스’ 등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의 케이스 2종과 타거스의 특허 기술이 담긴 360도 회전 가능한 ‘버사뷰(VersaVu) 케이스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케이스를 찾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디자인됐다.

에버뷰 케이스는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함께 타이핑 앵글과 뷰 앵글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스탠드 기능을 갖췄다.

한번 고정된 각도는 흘러내리지 않도록 케이스 내부에 특수 소재를 적용했으며 케이스 외부는 오염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재질을 사용해 제품을 오래도록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시에 자석 타입의 플립 커버는 기하학적인 패턴과 커버를 고정할 수 있는 코너 밴드를 제공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 타거스(www.targus.com)가 애플 ‘아이패드 에어2’ 출시에 맞춰 전용 케이스 3종을 출시했다.

에버뷰 케이스는 캐비어 블랙(블랙)과 피에스타 위드 빔(오렌지)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만9000원이다.

또 하드 엣지2 케이스는 기기 보호 기능이 강화된 제품으로 니트처럼 골이 지게 짜인 전면 패턴과 케이스 윤곽선을 따라 흐르는 선명한 레드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케이스다.

이 제품은 내구성 있는 커버가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외부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소재 선택에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이 제품은 미국 국방성 인증을 받아 뛰어난 제품 보호 및 외부 충격으로부터 강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하드 엣지2 케이스는 캐비어 블랙(블랙)과 루나 피에스타 엣지(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이와 함께 버사뷰 케이스는 타거스만의 특허 기술인 360도 회전 케이스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돼 아이패드 에어2에 최적화된 케이스 제품이다. 360도 회전 케이스는 스크린 앵글을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으며 타이핑 앵글 또한 사용자가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자유롭게 고정할 수 있다.

더불어 스피커 하단 사운드 강화 기능을 제공해 별도의 외부 기기를 연결하지 않고도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어 태블릿 PC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버사뷰 케이스는 블랙과 블루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한편 타거스는 아이패드 에어2 출시를 맞아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케이스 3종 가격을 약 35% 인하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 인하 대상 제품은 타거스의 베스트셀러 아이패드 케이스 시리즈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버전으로 출시된 버사뷰 케이스 케이스와 슬림함과 내구성을 함께 갖춘 ‘트라이어드 케이스(Triad) 케이스’,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에버뷰 케이스(EverVu) 케이스 등 3종이며, 케이스는 모두 아이패드 미니 1, 2, 3와 호환 가능하다.

타거스 아이패드 에어2 케이스 신제품은 12월1일부터 국내 판매가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