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스글로비즈, ‘첨단국방산업전’서 러기드 모바일 컴퓨팅 솔루션 선봬
상태바
씨에스글로비즈, ‘첨단국방산업전’서 러기드 모바일 컴퓨팅 솔루션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에스글로비즈, ‘첨단국방산업전’서 러기드 모바일 컴퓨팅 솔루션 선봬

리기드(Rugged) 모바일 컴퓨팅 전문 솔루션기업 씨에스글로비즈가 25일부터 28일까지 대전무역전시관에서 개최되는 ‘2014 첨단국방산업전’에 참가한다.

씨에스글로비즈는 이 전시회에서 상용기술의 군 활용 확대를 목적으로 대한민국 육해공군의 첨단국방산업과 자주국방에 필수적인 최신의 러기드(Rugged, 견고화) 모바일 컴퓨팅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씨에스글로비즈는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적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들로 구성된 기업으로 러기드 모바일 컴퓨터 산업분야 기업인 지텍의 한국 내 공식 파트너사다.

▲ 씨에스글로비즈는 이 전시회에서 상용기술의 군 활용 확대를 목적으로 대한민국 육해공군의 첨단국방산업과 자주국방에 필수적인 최신의 러기드(Rugged, 견고화) 모바일 컴퓨팅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씨에스글로비즈는 다양한 산업분야 및 군, 정부 등에 러기드 모바일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모든 라인의 지텍 러기드 노트북, 휴대용 모바일 컴퓨터, 태블릿 PC 솔루션, PDA를 국내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제공하고 있다.

현재 대한민국 각 군에 활용되고 있는 지텍의 주요 제품으로는 X500 노트북 서버, X 500 노트북, B300 노트북, S400 노트북 등이 있으며 삼성테일즈(Samsung Thales), LIGNEX1, LGCNS 등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방산업체들을 통해 대한민국 각군의 첨단화에 공헌하고 있다.

또한 작전수행부대의 작전현장에서 필요한 러기드컴퓨터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미군사표준 규격인 MIL-STD-810G, MIL-STD-461F, 방수 방진의 IP등급 및 낙하인증, 방폭인증(ANSI 혹은 ATEX), 방염무(Anti salt-fog)기능, 야간투시 나이트 비전(Night vision)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군용차량장착을 위한 전용 GPS 기능도 가능하며 바이클 도킹(Vehicle Docking)을 사용해 러기드(Rugged) 장비를 군차량 및 특수장비에 탑재해 운용 가능하고 S400을 제외한 모든 제품이 풀리 러기드 등급을 제공한다.

오세록 씨에스글로비즈 대표는 “지텍의 러기드 제품 라인은 가격 및 성능 면에서 사용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이번 전시회 참가를 계기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국내 각 군 및 산업체에 지텍 제품을 널리 알리고 국내 러기드 모바일 컴퓨터 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