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Advantage Line 유통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PTZ 카메라 추가
상태바
보쉬, Advantage Line 유통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PTZ 카메라 추가
  • CCTV뉴스
  • 승인 2012.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팩트 하면서도 강력한 pan-tilt-zoom 카메라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에서는 Advantage Line, 유통 전문제품 포트포리오에 첫 PTZ카메라를 추가했다. VEZ-400 미니 pan-tilt-zoom (PTZ) 카메라는 기존 커다란 PTZ 돔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그 중에서도 26x 광학줌을 통해 감시 범위를 늘려 사물과 사람의 손쉬운 식별을 가능하게 한다.

카메라는 360도 연속 회전, 600TVL의 고해상도 이미지와 더불어 밝거나 어두운 장소의 모든 중요한 디테일 감시가 가능하도록 wide dynamic range 기능을 채용 하였다. 또한 Day/Night 기능을 통해서 24시간 감시가 필요한 상점, 학교 또는 중소규모의 사무실 등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VEZ-400 카메라는 지름이 11.2cm(4.4-in ch)로 기존 PTZ 카메라 대비 절반 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타사 미니돔 대비 20% 더 작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를 통해서 제한된 공간에 설치가 가능하며 분리된 보안 공간에 적합하다.

차콜/흰색의 색상 선택이 가능하여 실내/외 어떠한 어플리케이션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강력한 하우징 구조로 인해 제품의 손상이나 도난의 위험을 방지해 준다. 또한 IP 66 환경 등급과 내부의 히터를 통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정된 동작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