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와플', CC인증 최고등급 획득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와플', CC인증 최고등급 획득
  • 최형주 기자
  • 승인 2019.12.3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공격 대응, 정보 유출, 부정 로그인, 웹사이트 위변조 방지 등 기능 제공

[CCTV뉴스=최형주 기자] 보안기업 펜타시큐리티의 지능형 웹방화벽 ‘와플(WAPPLES)’ 신규버전이 공통평가기준(Common Criteria, 이하 CC) 인증에서 최고등급인 EAL4를 획득했다.

CC인증은 IT 보안 제품의 신뢰성을 결정하는 평가 제도로, 기관 및 기업의 입장에선 보안 요구를 충족하는 IT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이 된다.

인증을 획득한 와플 신규버전은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에 특화된 지능형 웹방화벽(WAF)으로 전반적인 웹 공격에 대응하고 정보 유출, 부정 로그인, 웹사이트 위변조 방지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 1회용 패스워드(Mobile OTP, MOTP) 기능을 적용함으로써 내부 관리에 대한 보안성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펜타시큐리티 남경문 기획실장은 “와플은 미탐 및 오탐이 가장 적게 발생하는 고성능 웹방화벽으로, 국내 조달 점유율 1위는 물론 다년간 아시아-태평양 지역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며 “신규버전에는 다양한 신규 기능들이 추가되고 CC인증에서 최고등급을 획득한 만큼, 고객의 보안성과 편의성 요구를 모두 만족할 제품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