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프레즌스 영상회의 솔루션과 IBM 세임타임(Sametime)의 완벽한 통합 지원 발표
상태바
리얼프레즌스 영상회의 솔루션과 IBM 세임타임(Sametime)의 완벽한 통합 지원 발표
  • CCTV뉴스
  • 승인 2012.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콤
표준 기반의 통합 커뮤니케이션(UC)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폴리콤코리아(지사장 신대준)는 본사가 소셜 비즈니스 전략 강화를 위한 주요 계획을 발표하고, 자사의 '폴리콤 리얼프레즌스(Polycom짋 RealPresence™)' 영상회의 솔루션과 'IBM 세임타임(IBM Sametime짋)' UC 솔루션 최신 버전을 완벽하게 통합한 영상협업 솔루션을 공개하는 등 양사간 협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에 폴리콤 영상회의 솔루션은 IBM의 소셜 비즈니스 플랫폼인 IBM 세임타임 및 IBM 커넥션(IBM Connections짋)과 통합되며, 기업 고객들은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익숙한 표준 기반 장치를 이용해 이메일과 소셜 비즈니스 인터페이스 내에서 영상 회의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폴리콤의 전략 제휴를 총괄하는 수 헤이든(Sue Hayden) 부사장은 "오늘날 기업들에게 영상협업은 피할 수 없는 흐름이며, 각 기업들이 영상을 활용하는 방식 또한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고 말하며 "또한 점점 많은 사람들이 공유와 상호 소통의 주요 창구로서 소셜 네트워크를 선택하고 있다. 폴리콤은 고객들이 소셜에 내재된 비즈니스 가치를 최대한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IBM과 같은 선도 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셜 영상 경험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통합 제품 제공에 주력하고자 한다.

IBM의 소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완벽한 통합이 가능한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Polycom짋 RealPresence™ Platform)은 사용자들이 사무실이나 집에서, 혹은 이동 중에도 세임타임 및 커넥션에서 손쉽게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양사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은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ROI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