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모, ‘넥스모 베리파이’ 글로벌向 출시
상태바
넥스모, ‘넥스모 베리파이’ 글로벌向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2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통신 API 회사 넥스모(Nexmo)가 ‘넥스모 베리파이( Nexmo Verify)’의 글로벌 출시를 발표했다.

넥스모 베리파이는 전화번호가 사용자의 주요 식별 기능을 하는 세계 시장에서 향상된 사용자 유치 및 보유뿐 아니라 더 나은 최종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최적의 전세계 전화번호 인증 API를 제공하는 넥스모는 이미 전세계에서 20억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에어비앤비, 바이버, 위챗 등을 비롯해 선도적인 통신 및 온라인 상거래 애플리케이션의 80%가 235여개국 1700개 통신 사업자 네트워크에 걸쳐 SMS 및 음성을 사용하는 수십억명의 사용자들을 유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변환율이 65%에 머무르고 있어 이를 위한 솔루션이 필요한 상황에서 전세계 모든 전화번호를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인증해주는 넥스모 베리파이는 스팸이나 사기, 해킹 피해를 줄이고 사용자의 참여를 높이며 약정 없이 사용량에 따른 지불 모델을 제공하는 단일 글로벌 API다.

넥스모 베리파이 API에는 각 국가에서 최적의 전화번호 인증 방법을 안내해주는 자동 감지 기능이 내장돼 있다. 베리파이는 최고의 전송률을 제공하며 언어 선택, PIN 길이, TTS(초기에 혹은 대비책으로) 사용 시기 등과 같은 국가 수준의 실행을 자동화한다.

이러한 노하우는 전세계 통신을 간소화함으로써 회사가 향상된 변환율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발하는 등 다른 우선순위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토니 제이머스 넥스모 CEO는 “전화번호 확인 및 관련사기 방지 기능은 전세계 커뮤니티에서 큰 도전과제로 떠오르고 있다”며 “개발자와 회사들이 넥스모 베리파이를 사용해 이러한 과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인증 과정을 성장과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기회로 탈바꿈하고 있는데 매우 고무적인 현상우로 전화번호가 전세계 개개인들의 고유한 신원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넥스모 베리파이는 www.nexmo.com/product에서 이용 가능하며 넥스모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4에 참가해 R50번 부스에서 혁신적인 통신 API를 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