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솔루션 유지보수 패러다임 바꾼다
상태바
나라비전, 솔루션 유지보수 패러다임 바꾼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2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께비 고객센터는 문의사항 접수 및 진행상황 확인, 담당자와의 실시간 대화를 통해 고객들이 신속하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솔루션 유지보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것이 나라비전의 설명이다.

나라비전이 ‘께비(Kebi) 고객센터’에 실시간 대화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원활한 고객과의 소통을 추구한다.

께비 고객센터는 문의사항 접수 및 진행상황 확인, 담당자와의 실시간 대화를 통해 고객들이 신속하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솔루션 유지보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것이 나라비전의 설명이다.

나라비전은 이에 사내 메일 및 메신저를 이용하고 있는 각 기관의 전산 담당자들이 자사의 새로운 유지보수 시스템에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밝혔다.

한이식 나라비전 대표는 “고객의 이야기를 더욱 가까이 듣고 이해하면서 더 좋은 제품 연구에 힘쓸 수 있게 됐다”며 “최상의 서비스와 솔루션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라비전은 께비 고객센터 토크(Talk) 서비스 오픈 이벤트를 통해 자사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