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지스타’서 고객 체험 강화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소니코리아, ‘지스타’서 고객 체험 강화한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4’에 참여한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지스타 2014에서 소니의 최신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3 및 Z3 컴팩트와 엑스페리아 Z3 태블릿 컴팩트 제품으로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 게임을 즐기는 PS4 리모트 플레이 기능 시연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고품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더욱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소니의 엑스페리아 Z3 시리즈와 PS4를 연동해주는 애플리케이션 PS4 리모트 플레이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다. 듀얼쇼크4와 무선 게임 컨트롤러 마운트 GCM10(별도 구매, 소니스토어가 2만5000원), 홈 와이파이를 이용해 집안 어디서든지 PS4 와 연동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소니코리아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4’에 참여한다.

또 소니코리아는 고객 체험을 강화한 ‘터치 앤 필(Touch&Feel)’ 테마를 통해 4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제품부터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1위 RX 시리즈, 익스트림 스포츠와 여행이나 일상 촬영에도 최적화된 액션캠까지, 다양한 소니의 디지털 이미징 제품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지스타 2014 기간 동안 부스 내에 마련된 판매처에서 소니의 렌즈교환식 카메라, 디지털카메라, 액션캠, 모바일, MDR 헤드폰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삼각대, 전용 가방, 보호 필름, 무선 게임 컨트롤러 마운트(GCM10), 듀얼쇼크4 등 각 제품에 가장 필요한 액세서리로 구성된 ‘지스타2014 스페셜 패키지’를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