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립 겸용 8인치 내비게이션‘만도 VF100’ 출시
상태바
매립 겸용 8인치 내비게이션‘만도 VF100’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2.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스터
한라그룹의 자동차 부품/용품 유통 및 물류 전문 기업 (주)마이스터(대표 박윤수)는 국내 최대 화면 크기와 최고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매립 겸용 내비게이션 '만도 VF100'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만도 VF100'은 현존 내비게이션 중 최고 사양의 CPU와 GPS를 탑재 했다.

CPU와 GPS 사양이 높을수록 3D 맵이 끊김 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구동되는데, '만도 VF100'은 2.12GHz급 CPU와 Ublox 7 GPS를 탑재하고 있다.

8인치 사이즈의 LCD 화면은 그동안 주를 이루던 7인치 제품 대비 화면 크기를 130% 더 키운 것이다. 늘어난 인치만큼 화면 배율이 커졌기 때문에, 복잡한 골목길이나 교차로 구간도 크고 시원한 화면으로 쉽고 정확하게 경로 탐색이 가능하다. PIP(Picture In Picture) 기능의 활용도도 높아졌다. PIP 기능은 길 안내와 동시에 DMB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운전자 입장에서 유용한 기능이나, 7인치의 작은 화면 내에서는 두 화면을 동시에 보기에는 실효성이 떨어졌다. '만도 VF100'의 8인치 화면은 확장된 면적만큼 분할 화면의 크기도 커져 PIP 기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만도 VF100'은 거치형 제품인 동시에 매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자동차 오디오 정보, 외기 온도 등 주행과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트립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매립 장착을 선택한 운전자는 다양한 차량 정보를 내비게이션 화면을 통해 전달 받으며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