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코인원 플러스 출시 및 '락업' 서비스 선봬
상태바
코인원, 코인원 플러스 출시 및 '락업' 서비스 선봬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12.1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코인원이 고객들에게 다양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코인원 플러스를 출시하고 이와 함께 신규 리워드 서비스인 '락업(Lock-up)'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코인원 플러스란 코인원 거래소 내에 보유한 암호화폐를 활용해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이에는 코인원노드를 통해 제공하고 있던 스테이킹 및 데일리 스테이킹과 함께 금번 새롭게 출시한 락업 프로젝트가 포함된다.

락업은 코인원 거래소에 정해진 기간 동안 특정 암호화폐를 보유하면 만기일에 원금과 함께 보유한 기간에 비례하는 토큰 또는 해당 프로젝트와 관련된 특별 리워드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이 위임한 암호화폐를 일정 기간 동안 운용 및 보관하는 역할을 하며, 제공되는 수익률 및 리워드는 프로젝트 별로 상이하다.

코인원 플러스의 첫 번째 락업 프로젝트는 지난 9월 5일 코인원에 상장된 ‘매틱 네트워크(MATIC)'다. 매틱 네트워크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매틱 네트워크 자체가 스테이킹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코인원과 방향성이 맞았기 때문에 첫 번째 락업 프로젝트로 선정된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락업은 총 4회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1회차는 2020년 1월 17일까지이며, 연이율은 최대 30.29%로 프로젝트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코인원 관계자는 “코인원은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각자의 투자 성향에 맞는 암호화폐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락업 서비스를 통해 투자자에게 더 큰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 토큰 혹은 스페셜 리워드를 제공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들과 긴밀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인원은 락업 서비스 외에 데일리 스테이킹을 비롯한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코인원은 추후 코인원 플러스를 통해 제공하는 프로젝트 라인업을 계속해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