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슨 사프미디어 2U 플랫폼, 고밀도 음성·비디오 서비스 지원
상태바
아티슨 사프미디어 2U 플랫폼, 고밀도 음성·비디오 서비스 지원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8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슨임베디드테크놀로지스가 통신 서비스 사업자가 표준 랙 서버 아키텍처를 사용해 고밀도 음성 및 비디오 처리를 자사 네트워크에 추가할 수 있는 통신사급 미디어 처리 가속 어플라이언스인 ‘사프미디어 2U’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션 보더 컨트롤러, 미디어 게이트웨이, 미디어 리소스 기능, 비디오·콘텐츠 최적화, 웹RTC 음성, 네트워크 화상 회의와 대화형 음성 및 비디오 응답 같은 애플리케이션은 이제 소비자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하도록 확장하면서 전력과 공간 요구 사항을 줄일 수 있게 됐다.

샤프미디어 2U 플랫폼은 PCI 익스프레스 카드를 통해 4~48개의 옥타식(Octasic) 디지털 신호 처리기(DSP)를 사용해 단일 또는 이중 인텔 제온 E5-2600 호스트 프로세서에서 지원하는 고성능 음성 및 비디오 처리 엔진을 제공한다.

아티슨의 포괄적인 음성 및 비디오 처리 펌웨어 및 프로그래머 인터페이스는 개발 과정을 간소하게 해준다.

린지 밀러 아티슨 임베디드 테크놀로지스 서비스 가속 마케팅 담당 이사는 “통신업체들이 사용자당 평균 수익(ARPU)을 유지하면서 증가하는 대역폭 요구의 당면 과제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보다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네트워크 트랜스코딩 엔진이 요구되고 있는 현실”이라며 “샤프미디어 2U 플랫폼은 아티슨의 임베디드 음성 및 비디오 전문 기술을 여러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하기 쉽고 간단히 배포할 수 있는 랙 서버 어플라이언스에 패키징함으로써 이런 제약 조건을 해결한다”고 전했다.

단일 샤프미디어 2U 플랫폼은 3만개 이상의 표준 음성 게이트 트랜스코딩 채널(G.711/G.729AB), 2만개 이상의 무선 음성 채널(G.711/AMR NB) 및 1500개 이상의 모바일 비디오 트랜스코드(MPEG4 CIF/H.264 CIF) 또는 24개의 HD 화상 회의 브리지를 제공할 수 있다.

샤프미디어 2U 플랫폼은 아티슨의 시스템 통합 서비스로 보완돼 원활한 고객 배포를 위해 고객 아티슨과 타사 카드, 소프트웨어 및 브랜딩을 통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