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레이드 시스템 ‘프리고 RS-4Pro’ 출시
상태바
스마트 레이드 시스템 ‘프리고 RS-4Pro’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2.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텍
 실제 냉장고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뛰어난 발열 기능, LCD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레이드 지원이 특징인 스마트한 대용량 외장하드가 지난 1월 5일 새로텍에서 리미엄급 레이드 스토리지 '프리고(FRIGO)시리즈'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스마트 레이드 시스템 프리고RS-4Pro(Smart RAID System FRIGO RS-4Pro)'출시됐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맥을 주로 사용하는 디자이너나 방송, 광고, 영화 등을 다루는 영상 전문가가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프리고 RS-4Pro는 3테라바이트(TB)급 대용량 SATA HDD를 최대 4개까지 장착해 총 12TB 용량을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와 용도에 따라 다양한 레이드 레벨(0, 1, 5, 1+0, Single, Span(JBOD), Clone, HotSpare)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사용자 설정을 통해 동작 상태 및 여러 레이드 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으며, 편리한 UI와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LCM 디스플레이를 통해 초보 사용자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LCD 디스플레이로 하드디스크 상태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 컴퓨터를 통하지 않고도 제품 전면에 장착된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하드디스크의 동작상태와 정보, 용량, 온도, 시스템, 레이드 설정 등 다양한 정보와 진행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스토리지 관리가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