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하는 ‘40 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칭 모듈’ 출시
상태바
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하는 ‘40 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칭 모듈’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2.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카텔-루슨트
한국 알카텔-루슨트(대표 신원열)가 데이터센터 네트워크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40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칭 모듈'을 새롭게 출시해 기업 비즈니스에 보안과 신뢰성을 갖춘 고성능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지난, 12월 2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알카텔-루슨트의 고성능 40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칭 모듈은 클라우드 서비스에 최적화된 대응을 제공해 기업이 클라우드 서비스를 원활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전사에 구축돼 있는 기업용 네트워크 스위치인 옴니스위치 6900은 클라우드 서비스로도 기업의 데이터 센터에 구축된 애플리케이션과 동일한 품질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한국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사업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김광직 전무는 "기업은 데이터센터에서 어떠한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할 것 인지와 클라우드에서 어떠한 소스를 얻을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결정을 내리고자 한다."라며 "이에 기업은 앞으로 네트워크에 호스티드된 클라우드와 애플리케이션간의 원활한 상호작용을 지원하며, 클라우드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충분한 유연성을 확보한 데이터센터 패브릭을 구축하고자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