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대한민국 기술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한민국 기술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1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자사 MDM 솔루션 ‘모바일키퍼’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2014 대한민국 기술대상’에서 ‘모바일을 통한 정보유출방지 및 기기통제 기술’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기술대상은 전 산업분야 기술을 대상으로 기술적 성과가 뛰어나고 국내 산업에 미치는 경제적 효과가 큰 우수 기술 또는 제품을 개발한 기업 및 기관의 공로를 치하하는 국내 산업기술 최고 권위의 포상이다.

이번에 산자부 장관상을 수상한 모바일키퍼는 MDM 기술을 기반으로 단순히 모바일기기에 대한 관리를 넘어서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과 관리(MAM, Mobile Application Management)를 통해 모바일오피스를 활용하는데 있어 안전하고 효율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보안구역 내에서 스마트폰의 카메라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자동제어하는 모바일 출입 통제(MDAC, Mobile Device Access Control)기능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강정구 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보안사업부 부장은 “모바일기기를 통한 다양한 정보 유출 사고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자사는 이를 방지하기 위해 국내 모바일 사용 환경에 맞는 한국형 모바일보안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해왔다”며 “이번 대한민국 기술대상 수상을 통해 그 공로를 인정받아 기쁘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국내 모바일보안 기술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