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중국 LTE 프로토콜 규격 적합성에서 앞서나간다
상태바
안리쓰, 중국 LTE 프로토콜 규격 적합성에서 앞서나간다
  • 신윤오
  • 승인 2014.11.1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리쓰(www.anritsu.com)는 오늘 중국 통신 사업자를 위한 주요 기술에서 가장 앞선 테스트 범위를 갖춘 PCT(프로토콜 규격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을 더욱 강화했다고 발표했다.


LTE 표준의 TDD(Time Division Duplex) 변형인 TD-LTE는 작년 중국에서 LTE TDD 스펙트럼 라이선스 부여 이후 그 중요성이 커졌다. 2014년 동안 주요 통신 사업자들은 LTE-Advanced CA(Carrier Aggregation) 및 IMS Call 기능을 포함하기 위해 빠르게 LTE 네트워크 기능을 개발했다.

안리쓰는 이러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고 있으며 현재 TD-LTE CA(Carrier Aggregation)에 대한 승인된 테스트 케이스의 선두 주자이자, aSRVCC의 IMS VoLTE(Voice over LTE) 관련 기술에서 승인된 TD-LTE 테스트 케이스를 갖춘 유일한 테스트 공급업체다. 

FDD에서의 aSRVCC뿐만 아니라, 이러한 워크 아이템(work item) 대한 안리쓰의 선도적 지위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10월 14-15일 열린 CAG 회의의 GCF(Global Certification Forum)에서 확인되었다.

CA(Carrier Aggregation)과 VoLTE aSRVCC는 통신 사업자와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점에 힘입어 그 중요성이 점차 더 커지고 있다. CA(Carrier Aggregation)은 더 효율적인 라디오 스펙트럼 사용과 더 높은 데이터 전송 속도라는 이점을 소비자에게 제공하여 비디오 스트리밍과 같은 서비스에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VoLTE aSRVCC는 LTE 네트워크에서 음성 통화를 제공하면서 가입자의 위치 이동에 따라 3G 네트워크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통신 사업자에게 부여한다.

이번 발표에 이어 무선 테스팅 솔루션 부문 마케팅 담당 이사인 밥 커시(Bob Kersey)는 "중국 통신 사업자 및 이 생태계의 구성원들의 수요를 지원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LTE TDD, FDD 및 IMS 기술에 대해 ME7834L PCT 플랫폼의 업계 및 통신 사업자 승인을 획득했다. 이는 안리쓰의 지속적인 '세계 최초' 첨단 기술 테스트 사례 승인과 함께 안리쓰 고객이 최대한 신속하게 신기술을 시장에 제공한다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문의: 031-696-77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